탈모 예방, 육모 제품으로 식약청에 의약외품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 것으로 유명한 (주)다모생활건강의 '아미치 0.3'의 상품들이 추석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추석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미치 0.3'의 두피, 모발관리 제품은 스페셜토닉과 스캘프샴푸등으로 전국에 위치한 각 지점에서 구입할수 있다.
또한 탈모관리 제품외에도 추석과 가을을 맞이해서 각지점별로 실시하고 있는 두피케어, 탈모케어 상품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탈모케어 상품권은 1회권과 10회권, VIP 탈모 관리 상품권등으로 판매되며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아미치 0.3의 전문 관리를 받을수 있는 상품권이다.
(주)다모생활건강의 탈모전문 브랜드인 '아미치 0.3'은 현재 탈모예방 전문 제품 생산과 함께 탈모관리를 위한 원스톱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2006년에는 국내에서 두피관리 전문센터를 운영하기 시작했고, 2007년 이후부터는 미국시장에 본격 진출해 현재 뉴욕, 시카고, 미시간, 버지니아, LA 에 8개의 두피케어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 주요도시로는 서울 잠실점, 방배점, 신사동점, 동탄점, 이천점 등 17개의 두피관리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는 두피관리, 탈모예방 전문 기업으로 유명하다. 추석을 맞이해서 다모의 두피, 탈모관련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것에 대해서 유광석 대표는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아미치 0.3'의 제품은 지난 통계로는 2만여명의 임상과 최근까지 무려 3만여명의 임상을 거치면서 탈모 예방효과와 육모로 인정받은 국내에서는 몇 안되는 대표 제품중의 하나이다.
또한 '아미치 0.3'은 지난해에는 병원에 전문 제품을 공급하는 (주)다모메디칼을 설립하여 현재는 여러 병원에 OEM 방식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이미 미국에서는 절찬리 판매가 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는 까다롭기로 소문난 일본에도 두피케어전문 제품인 스캘프샴푸를 수출하는 탈모전문 기업으로 유명한 회사이다.
유광석 대표는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이 주위에 있다면 다가오는 추석선물로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